연애능력치테스트-놀면뭐해에서 나온거 나의 연애능력치 테스트는?

카테고리 없음

연애능력치테스트-놀면뭐해에서 나온거 나의 연애능력치 테스트는?

1 3 분전 2020. 6. 15. 16:29
반응형

연애능력치테스트-놀면뭐해에서 나온거 나의 연애능력치 테스트는?

최근에 요런 테스트하는거 많이들 나오는데 어떤건 재밌는데 어떤건 조금 시시하게 느껴지는듯

그래도 페이스북에 이런거 엄청 하는듯 물론 코로나시대에 집에서 많이들 심심풀이로 해봐도 좋을듯합니다.

전 약간 사차원 스타일로 나오네요 

 
MBTI 연애유형 테스트가 '놀면 뭐하니'에서 언급되면서 화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MBTI 연애유형 테스트가 '놀면 뭐하니'에서 언급되면서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과 이효리, 비가 MBTI 테스트를 통해 유형별 궁합을 측정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MBTI는'마이어스 브릭스 유형 지표'(Myers-Briggs Type Indicator)의 약자로 성격유형 검사를 의미한다. 

 

이후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MBTI 테스트가 확산, 'MBTI 유형별 궁합' 'MBTI별 취미' 'MBTI별 연애유형' 등 다양한 콘텐츠들아 소비되고 있다. 

 

특히 MBTI 연애유형 테스트는 총 12문항으로 구성됐다. 질문은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 나는 무엇을 하는가?' '데이트 룩을 고를 때 나는 어떤 스타일인가' 등 이다. 질문에 대한 답은 '예' '아니오' 두가지 선택지 중에 고르면 된다. 

 

12가지 질문에 답하면 나의 MBTI에 맞는 연애 유형이 나온다.

 

http://mbti.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MBTI 케미까지 feat.MBTI연애유형

mbti.glam.a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