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껍질 속의 연가 임예진 첫 성인영화

카테고리 없음

땅콩껍질 속의 연가 임예진 첫 성인영화

1 3 분전 2022. 3. 6. 17:33
반응형

땅콩껍질 속의 연가  임예진 첫 성인영화

개봉
1979.07.28
장르
드라마
국가
한국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102분
평점
10.0



김도일은 삼십이 넘은 노총각이다. 어느날 셋방을 구하러 갔다 주리를 만난다. 오갈데 없는 주리는 단순한 살림만 해주겠다는 조건으로 자신의 영역을 지키면서 신혼부부 행세를 하게 된다. 한편 집주인 양박사 부부는 미국 유학시절 외로움 때문에 너무 쉽게 결합했던 탓인지 애정 결핍으로 부부사이의 갈등을 가져온다.


평소 양박사는 도일 부부를 부러워하며 서로 부인까지 바꾸어 데이트를 즐긴다. 그러나 도일은 이에 응하지 않고 주리의 개방적인 성격을 의심한다. 이러한 작은 서로의 실험속에서 도일은 주리에게 진실한 사랑의 감정을 느낀다. 이미 주리에게는 약혼자가 있었다. 주리는 이 다음에 만나도 서로 아는척 말자는 말과 사랑한다는 말을 남기고 도일곁을 떠난다.

5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임예진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임예진은 “아무런 어려움 없이 광고도 찍고 MC도 하고, 드라마도 찍으며 정말 순탄하게 쭉쭉 올라갔다”며 “그러다가 굉장히 힘든 시기가 왔다.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성인영화를 찍었다. 어린 이미지가 강해서 탈피하고자 한 선택이었다”고 밝혔다.



이어서 임예진은 “고(故) 신성일 선배님과 함께 나오는 영화인데 ‘땅콩껍질 속의 연가’라는 제목이다. 당시 내가 맡은 역할이 누드 모델이었다”며 “그 영화를 찍고 팬들로부터 항의 전화를 많이 받았다. 대중들의 질타를 받고 스스로도 좀 그랬다. 연예계 환멸을 느껴서 영화판을 떠나서 드라마와 MC 활동만 전념했다”고 설명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