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마음'을 알아주는혈액형 순위

카테고리 없음

여자 마음'을 알아주는혈액형 순위

1 3 분전 2021. 8. 20. 21:56
반응형

여자 마음'을 알아주는혈액형 순위

 



남자친구가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않으면 서운하기 마련입니다. 정말 나를 좋아하는 것이 맞는지 불안해 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남자들은 여자와 달라서 직접 말을 해줘야 아는 동물이라고 합니다. 스스로 깨닫기를 바란다는 것은 무리일 수도있답니다.

해외의 한 연애사이트에서 '알다가도 모를 여자 마음 알아주는 섬세한 남자(혈액형 별)'를 소개했다고 합니다. 과연 가장 여자 마음을 잘 캐치하는 혈액형은 무엇일까요?

▲ A형 남자...'캐치만 잘하는 타입'

비교적 여자의 마음을 잘 캐치하는 타입 이랍니다. 하지만 캐치했다고 해서 여자가 원하는 대로 행동하지는 않는다는데요.

여자가 어떤 생각을 하든 본인의 생각을 관철하는 고집이 강한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는 마음을 알아주는게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모르겠네요.

▲ B형 남자...'캐치 능력은 떨어지지만 노력하는 타입'

본래 세세한 것에 신경을 쓰지 않는 B형 남자. 알아차리는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이라는데요.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의 마음을 알기 위해 노력한다고 합니다.

물론 제대로 파악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여자 입장에서 노력하는 마음이 예뻐 보인다고 하네요.

▲ O형 남자...'미묘한 감정변화까지 캐치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타입'

마음을 읽는 능력은 뛰어나지만 깊게 생각할 마음은 없는 타입 이랍니다.

애초에 세세한 감정 변화까지 캐치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는데요.

생각, 감정, 의견 등을 확실히 이야기하지 않으면 반응하지 않는답니다. 때문에 여자 입장에서는 많이 답답할 수 있다고 합니다.

▲AB형 남자... '냉정하게 감정변화, 이유까지도 캐치하는 타입'



미묘한 감정변화도, 그 이유도 잘 캐치할 수 있는 AB형 남자. 해결책이 필요하다고 생각될 때는 그에 맞는 행동을 취한다고 하는데요.

날카로운 눈으로 파악하고 냉정하게 분석한 다음 여자의 행동을 예측하고 대응을 생각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