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배꼽이 보이는 묵직한 연보라색 끈홀터넥 ㄷㄷ

카테고리 없음

소녀시대 서현 배꼽이 보이는 묵직한 연보라색 끈홀터넥 ㄷㄷ

1 3 분전 2021. 12. 24. 01:18
반응형

소녀시대 서현 배꼽이 보이는 묵직한 연보라색 끈홀터넥 ㄷㄷ

“안녕하세요~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입니다!”

걸그룹 소녀시대와 그 유닛 소녀시대-태티서의 멤버이자 배우. 그룹 내에서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소녀시대 멤버들 중 유리, 수영, 윤아와 더불어 연기 활동이 가장 활발한 멤버. 오래 전부터 드라마 조연으로 꾸준히 출연해왔으며, 현재는 준수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아 주연급 배우로 발돋움해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2002년, 초등학교 5학년 때 지하철에서 길거리 캐스팅 되었다. 본인이 직접 밝힌 캐스팅 비화에 따르면, 어느 날 지하철에서 사촌들과 함께 있었는데 한 낯선 여자가 자신을 계속 쳐다보고 있었고, 겁이 났던 나머지 다른 칸으로 옮겼는데도 계속 따라왔다고 한다. 목적지에 도착해서 지하철에서 내렸는데 같은 칸에 있던 그 여자가 급히 달려와 SM엔터테인먼트의 명함을 건네면서 “부모님께 이 명함을 보여드리면 무슨 회사인지 아실 수도 있으니 연락을 달라”고 요청했다고 한다. 그 후 ‘다양한 경험이 될 수 있으니 한번 시도해보라’는 부모님의 권유로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한 번에 오디션에 합격하였다.

물론 길거리 캐스팅이라도 오디션을 봐야 했기에, 오디션 때 동요를 부르고 발레를 해서 합격했다고 한다.

오디션 영상, 참고로 캐스팅 전까지 서현의 장래희망은 피아니스트였으며, 진로를 위해 사촌들과 함께 미국 유학을 준비 중이었다고 한다. 당시 같은 지하철에 타고 있었던 사촌들은 이후에 모두 유학을 갔고, 서현은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약 5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