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담 작품 목록

카테고리 없음

이채담 작품 목록

1 3 분전 2022. 2. 20. 17:15
반응형

이채담 작품 목록
대한민국의 에로 배우이다. 한국 에로 배우 중에서 엄청난 공장장이었으며 팬층도 많다. 과거 골프 선수를 한 경력이 있다.



문채원, 이보영, 오나라, 소연과 닮은 꼴이며 얼굴부터 흐르는 특유의 색기와 미모로 인해 쥐똥만한 한국의 에로영화계에서 꽤 인기를 끌었다. 생각보다 단순 에로 연기 이상으로 개그와 예능감도 충만하며 아재쇼나 기타 성인 예능에서 단순하게 야함보다는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함께 선사하면서 많은 호평을 받았다. 베드신을 보면서 재미까지 함께 선사하는 배우는 흔치 않지만 이채담은 그게 가능한 배우다.



그래서 차라리 에로배우가 아니라 TV 배우를 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의 반응도 있다. 발연기를 펼치는 에로 배우들의 연기를 보다가 연기력과 유머까지 갖춘 그녀의 작품을 보면 확실히 영화를 보는 느낌이 난다.

이런 이유로, 사실상 한국의 여자 에로 배우들 중에서 일정 수준 이상의 연기가 되는 거의 유일한 배우라고 보면 된다. 그녀 후배들의 실력을 보면 그냥 노출과 베드신 이외에는 볼 것 하나 없는 배우들이 대부분이다.

젊은 남자 배우들에게는 베드신을 좀 더 창의적이고 개그요소를 넣어서 하라는 등, 주문이 생각보다 많은 배우이기도 하다.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는 거의 감독 수준이라고 하는데, 아예 본인의 돈을 투자해서 직접 에로영화를 기획하고 촬영한 적도 있다고 하니 실질적으로 입지가 큰 배우이기도 하다. 하지만, 아쉽게도 나이가 나이인지라 이제는 얼마 활동할 수 있는 기간이 많지 않아서 아쉬움을 많이 남기지만 여전히 활약하고 있다.



사실 본인도 공장장 배우가 되고 싶어서 된게 결코 아니다. 2019년에 한 인터뷰를 보면 일단 연기력을 갖춘 여자 배우 자체가 극히 적어서 압도적 원탑임에도 많은 영화를 찍을수 밖에 없다고 언급했다.

유독 도모세와 함께 출연한 영화가 많은데, '정사: 처제의 사랑', '신입 사원', '후배부부와 교환섹스', '착한 이모의 아르바이트', '누나 친구2', '내 형의 여자친구', '감금', '폭풍정사' 등이 있다. 또한 둘이 호흡이 잘 맞는 편이기도 하다. 이채담이 7세 연상임에도 동안 때문인지 둘의 위화감은 전혀 없어 보인다.

보통 공사를 하고서 촬영을 하는게 정석이지만, 노공사로 찍은 작품이 있다고 알려졌다.

그리고 베드신 촬영에 딥키스를 하는 편인데, 받아주는 남자 배우에 따라 가능할 때가 있고 불가능할 때도 있다. 지금까지 이채담의 딥키스를 받아주는 남자 배우는 안민우, 신연우 등이 있고, 받지 않고 키스에서 끝나는 배우는 도모세가 있다. 본인이 뽑은 대표작으로는 엄마의 직업이 있다.




2020년에는 다른 배우들이 유튜브 채널을 신설하여 팬들과 소통하는 경향을 따라 자신도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그러나 현재는 활동이 없다.

2020년에는 넥서스메디케어 주식회사의 브랜드 센스바디에서 자신의 성기를 본 딴 오나홀 '센스바디 가디스 아시아 01.H-이채담 아시아의 여신'을 출시하였다.

2020년대부터 신인 여배우들이 많이 데뷔하면서 출연 영화가 적어져 다작 배우라는 소리는 옛말이 되었다. 사실 이채담이 다작을 했던 이유도 배우들이 적기 때문이라고 밝힌 적이 있는데, 이제는 오히려 배우들이 많아져서 이채담이 다작을 할 이유가 없어졌다. 사실 메인 주인공인 영화를 더이상 맡지 않을 뿐, 현재도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고 있다.



출연 작품/방송
2014년
러브멘토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낯선 남자에게 대준 그녀
어우동
차이나타운
2015년
뜨거운 이웃
맛있는 만남
수상한 미용실
수상한 언니들
야한밤 심야극장
용주골
포장마차
폭풍정사
2016년
내 아내의 언니
누드모델
등산의 목적
불륜의 후예
스와핑:친구의 아내[4]
썰만화
쓰리 섬
야한누나들
올리고당 더 무비
자유부인 2017
침대렐라
형님 아내 2(사모님과 경호원)
2017년
3분 파트너
누나 친구 2
달콤한 섹스
신입 사원
엄마의 직업
착한 엄마 친구
쾌락 도우미
아내의 101번째 결혼
2018년
공즉시색 2
교회누나
국가성생활관리위원회
나쁜 처제
남편 친구들
물 좋은 하숙집
물 좋은 하숙집2
불륜 동창회2
아내의 엄마2
여교사: 제자와의 사랑
정사: 처제의 사랑
정사: 이웃집 여자
향단이 나르샤
후배부부와 교환섹스
금지된 섹스
오르가즘 레스토랑
2019년
옆집 누나의 성물
맛있는 엄마들
채널A 아이콘택트
2020년
엄마와 딸의 은밀한 밤
수상한 동거
관전, 섹스 과외
낮손님
돈의 맛 : 금지된 거래
최면 무도 클럽
내 누나는 야설작가
늑대소녀: 야생소녀를 교육하다
하녀엄마
미소녀 파라다이스 베이글녀 마을
해피엔딩
천년여우 구미호
2021년
간호일기: 누구나 비밀은 있다
와이프 대신 처제
조선스캔들
보험왕의 특별한 마사지
월간주부생활
돈의 맛: 금지된 거래
알몸배달 섹스맛집
몸파는 처녀들
아내의 젊은 새엄마
윤율의 사내불륜
두 자매의 섹시한 변태
다 받아주는 콜센터
주인집 딸
그녀의 섹시한 이중생활
장모의 마사지
맛있는 치섹
물오징어 6969
완벽한 타인과의 섹스경험담
원나잇 라디오
아내의 여자
세 며느리와 시아버지
위험한 사촌동생
2022년
다섯 커플의 결혼 해? 말어?
딸래미들
AI 섹스 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