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천호진 대상 수상소감 천호진짤 천호진젊은시절

카테고리 없음

배우 천호진 대상 수상소감 천호진짤 천호진젊은시절

1 3 분전 2022. 2. 21. 22:21
반응형

배우 천호진 대상 수상소감

대한민국의 배우.


매우 넓은 장르의 폭을 가졌으며 멜로, 스릴러, 공포, 코미디 등 전 장르를 소화 가능하고, 선함, 비열함, 악랄함, 우유부단함, 비루함, 냉철함, 우울함, 양아치, 싸이코패스 등 미디어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성격의 캐릭터들을 자연스럽게 연기하여 호평받는 배우로, 현재는 연기만큼은 믿고 보는 배우의 반열에 올라섰다. 심지어는 타고난 싸움꾼인 아버지의 육체를 그대로 물려받아 액션도 탁월하다. 아버지에게서 물려 받은 운동신경을 바탕으로 무술을 해 왔다. 태권도의 경우 지도자 자격이 주어지는 공인 4단이며, 유도 또한 3단인 것으로 알려졌다.

2017년 12월 31일에는 KBS 연기대상에서 연기인생 34년만에 대상을 수상하였고,수상 소감에서 부모님에 대한 효심을 드러냈고, 자신과 함께 한 아내에게 34년만에 약속을 지켰다며 감동적인 수상소감을 남겼다. 참고로 아래의 수상 경력을 보면 알 수 있다시피 최근 들어 훌륭한 연기력에 비해 상복이 없는 배우로서 인터넷에서 자주 회자되고 있었는데, 드디어 연기력에 걸맞은 보답을 받았다.



최근에는 시청률이 50% 가까이 나오던 내 딸 서영이와 황금빛 내 인생,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영향때문인지 선한 배역만 맡는 것 같은 이미지가 생겼는데, 사실은 과거에도 그렇고 최근에도 악역을 꽤 했다. 그가 연기한 악역 중에서는 앞서 언급한 사랑을 그대 품안에의 정도일, 꼭지의 조동철, 비열한 거리의 황 회장, 구미호: 여우누이뎐의 만신, 각시탈의 기무라 타로, 닥터 이방인의 장석주, 구르미 그린 달빛의 김헌, 구해줘 2의 최경석이 많이 알려져 있다.

배우 천호진 대상 수상소감 천호진짤 천호진젊은시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