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그룹 비활성화
그룹 콘텐츠 관리는 회원님이 관리하는 그룹이 커뮤니티 규정을 준수하도록 Facebook에서 조치한 행동을 표시합니다. 그룹에서 발생한 행동을 토대로 Facebook에서 다음 조치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규정 위반 콘텐츠를 삭제합니다.
그룹이 Facebook 커뮤니티 규정을 반복해서 위반하는 경우 그룹의 콘텐츠가 뉴스피드 하단에 표시됩니다. Facebook의 그룹 가입 추천이 중지될 수도 있습니다.
개별 멤버 또는 전체 그룹에 대해 임시 게시물 승인을 설정합니다.
다음 경우를 포함하여 관리자 및 댓글 관리자의 위반 사항이 확인되면 그룹을 비활성화합니다.

관리자 또는 댓글 관리자가 커뮤니티 규정을 위반하는 콘텐츠(예: 게시물, 댓글, 룸스)를 만든 경우
관리자 또는 댓글 관리자가 그룹 멤버의 위반 콘텐츠를 승인하는 경우
그룹에서 콘텐츠를 삭제하도록 한 Facebook의 결정에 대해 재고를 요청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그룹에서 콘텐츠를 삭제하도록 한 Facebook의 결정에 대해 재고를 요청하려면 컴퓨터에서 Facebook을 방문하거나 iOS 또는 Android 기기에서 Facebook 앱을 엽니다.
Facebook에서 커뮤니티 규정을 위반하는 콘텐츠로 간주하기 전에 콘텐츠를 검토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Facebook의 그룹 비활성화 결정에 대해 재고를 요청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Facebook 오른쪽 상단에서 아이콘을 누른 다음 그룹으로 스크롤하고 회원님의 그룹을 선택합니다.
2
검토 요청을 선택한 다음 검토 요청을 다시 눌러 확인합니다.

검토를 요청하시면 Facebook에서 회원님의 그룹을 다시 검토합니다. Facebook의 조치가 잘못되었다는 것이 확인되면 회원님께 알려드리며 회원님의 그룹이 복원됩니다. 관리자는 30일 이내에 Facebook의 그룹 비활성화 결정에 대한 재고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재고 요청 옵션이 보이지 않는 경우 그룹의 다른 관리자가 이미 그룹 비활성화 결정에 대한 재고를 요청했거나, 위반한 특정 Facebook 커뮤니티 규정이 재고 요청 대상에 해당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규정 위반에 대한 재고를 요청한 후에 해당 위반 사항 옆의 상세 정보 보기를 선택하면 재고 요청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