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움짤

카테고리 없음

에스파 카리나 움짤

1 3 분전 2022. 3. 5. 01:17
반응형

에스파 카리나 움짤
aespa karina



윈터와 함께 팀 내 비주얼 에이스다. 대체로 유튜브 베스트 댓글이나 커뮤니티에서 "얼굴과 몸매 모두 가상 인물보다 더 아름답다" 혹은 "그래픽 같다"는 평가를 받으며 그룹의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비주얼 멤버로 뽑히며, SM엔터테인먼트의 여자 아이돌 비주얼 센터 계보를 잇고 있다. 또한 캐치프레이즈가 '비주얼 리더'이다.
외모적인 특징으로는 길고 큰 눈, 또렷한 쌍꺼풀, 갸름하고 날렵한 얼굴형, 오똑한 코, 그리고 입술 밑 점이 꼽힌다. 그 중에서도 특히 잘 빚은 듯한 V라인에 대한 칭찬이 많다. 앞모습은 완전한 V라인이며 옆모습은 귀밑각이 살아있어서 턱선이 꽤 자연스럽게 빠진다. 윗입술의 선이 선명하고 살짝 튀어나와서 새의 부리 같다는 평가도 있다. 특히 얼굴이 매우 작아서 달걀보다 작은 메추리알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카리나의 아바타인 ae-카리나와 비교하여 AI보다 더 AI 같다는 소리를 듣는 AI상이며, 여자 AI상의 창시자라고 볼 수 있다. 2020년에는 카리나가 에스파로 데뷔한 후 AI상이라는 유행어가 본격적으로 정착되었다. 레전드 움짤 모아보기
무대 위에서 보이는 화려하고 관능적인 이미지로 고양이상, 뱀상, 슬리데린상이란 반응들이 많았다. 그래서 카리나 말로는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외모가 고양이상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은 눈꼬리가 처졌다고 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말에 따르면 카리나는 고양이 같다가도 강아지 같은 느낌이 나는 게 특징이라고 한다. 그래서 생각보다 진하고 센 화장보다는 청순한 메이크업이 더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많다. 특히 과거 눈썹을 최대한 살려 올려그린 화장법 대신, 눈썹을 짧고 얇게 내려 그린 것이 신의 한수라는 반응도 있었다. 피부는 쿨톤이라고 한다.

카리나의 비주얼을 이야기할 때 몸매에 대한 이야기도 빠지지 않는다. 카리나를 가상 캐릭터 같다고 느껴지게 하는 요소 중 하나이기도 하다. 작은 얼굴, 마른 체형, 글래머, 긴 다리로 워너비 몸매를 가진 여자 연예인들 중 한 명으로 떠오르고 있다. 얼굴이 매우 작고 목과 다리가 길어서 비율이 현실적이지 않을 만큼 좋다고 한다. 그래서 팔척베이비나 팔척쿠로미 같은 별명도 있고, 멤버들 역시 카리나에 대한 첫인상으로 갸름한 얼굴, 긴 목 등을 언급했다.

실물 전문 방송 유튜버가 말하길 실물이 일본의 세일러문과 같이 만화 같은 비주얼이라고 하며, 인간미가 안느껴지고 로봇미가 느껴진다고 한다. 차은우와 더불어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게임의 가상인간 ai 보다 더 ai 같고, 일반인 사회에서는 절대 살아갈수 없을 정도로 천상 연예인 얼굴 같았다고 한다. 영상

멤버들 또한 첫인상이 굉장히 예뻤고 모델 같았다고 말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