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내면에 숨겨져 있는 성적욕구는? (심리테스트)

카테고리 없음

나의 내면에 숨겨져 있는 성적욕구는? (심리테스트)

1 3 분전 2022. 3. 8. 22:53
반응형

나의 내면에 숨겨져 있는 성적욕구는? (심리테스트)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 하나쯤은 다들 있지 않나요? 성적 욕구도 그 중 하나일 텐데요. 일본의 한 매체에서 '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내면에 숨겨져 있는 나의 성적 욕구'를 소개했다고 합니다. 재미로 한번 해볼까요?  



Q. 늦은 밤 호텔에 온 당신. 당신이 받은 카드 키는 다음 중 무엇일까요?


▲ A를 선택한 당신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잠자리를 꿈꾸는 당신. 달콤한 캔들 향이 가득한 곳에서 공주님처럼 부드럽게 에스코트를 받고 싶어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또한 가벼운 스킨십을 좋아하며 열정 가득한 사랑보다는 천천히 그리고 부드럽게 사랑 받길 원한다고 하네요.  




▲ B를 선택한 당신 강한 남자에게 리드 당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당신. 본인은 수줍음이 많고 소극적이지만, 상대방은 그 누구보다 적극적이기를 바라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경험이 부족한 사람보다 여자 마음을 잘 아는 경험이 풍부한 사람과 잠자리를 갖길 원한다고 하네요.  




▲ C를 선택한 당신 호기심이 왕성한 당신. 인터넷이나 영상으로 본 여러 경험담을 실제로 체험해보고 싶어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려고 하면 오히려 마음이 식어버리는 타입으로, 마음이 가는 대로 행동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 D를 선택한 당신 항상 본인이 우위에 있어야 하고 여왕이 된 기분을 즐기는 당신. 정복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해 스킨십, 잠자리를 가질 때도 리드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상대방이 내키지 않아해도 자신의 본능에 따라 행동하는 경향이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