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스킨십을 시도하는 남성의 심리

카테고리 없음

심리테스트 스킨십을 시도하는 남성의 심리

1 3 분전 2022. 3. 12. 09:51
반응형

스킨십을 시도하는 남성의 심리
남성이 과도한 스킨십을 요구해서 곤란한 경험은 없었나요? 또는 "혹시 몸이 목적인가?" 라는 생각 때문에 불신이 생긴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해외의 한 연애 미디어에서는 '스킨십을 좋아하는 남성의 심리'에 대해 정리했는데요. 왜 과도한 스킨십을 하려 하는 지 그 궁금증에 대해 알아봤답니다.

이런 궁금증이 풀린다면 남성을 바라보는 시각도 달라질 것이라는 데요. 얼마나 공감 할 수 있는지 체크해 보세요.



■ 함께 있는 것을 피부로 느끼고 싶어

스킨십을 좋아하는 남성은 "좋아하는 여자와 함께 있는 것을 피부로 느끼고 싶다"고 생각한답니다. 이런 심리는 여성 역시 좋아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 느끼는 감각 일 수 있다는데요.

만날 수 없는 사이라면 당연히 스킨십은 나눌 수 없는 것이죠. 때문에 두 사람이 만난 순간, 지금까지 참고 있었던 스킨십의 욕망이 본능적으로 드러나는 것이랍니다.



■ 상대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다



여성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어서 스킨십을 시도하는 남자도 있습니다. 자신의 손길이나 피부가 여성에게 닿아도 저항 없이 받아 줄까 하는 마음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만약 상대가 "그만!" 이라고 거부한다면? 남성은 서로의 관계와 깊이에 대해 판단하게 된답니다. 때로는 이런 상황을 계기로 남성의 마음이 식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답니다.

만약 용납 할 수 없는 사정이 있을 때에는 확실하게 설명을 해주는 것이 좋답니다. 이해 할 수 있는 이유 라면 남성 역시 납득 할 수 있겠죠.

■ 더 깊은 사이가 되고 싶어서



여성과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상황에서, 혹은 교제 한지 얼마 안된 시점에서 스킨십을 시도했다면? 남성은 "더 깊은 사이가 되고 싶다" 고 생각하고 있을 수 있다네요.

여성과의 사이가 깊어지고 신뢰 받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이죠. 또한 "연애 관계로 발전시키고 싶다"는 결심을 하고 스킨십을 시도하는 남자도 있답니다.

자신이 상대에게 남자로 보이는지 여부를 스킨십을 통해 판단하고 싶을 수도 있답니다.




■ 헤어지고 싶어서

여성과 관계를 정리하기 위해 스킨십을 시도하는 남자도 있답니다. 그런 남자는 스킨십을 하는 것에 거부감이 없는 경우가 많답니다.



극단적으로 말하면, 스킨십을 인사 정도로 밖에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만약 "이 정도는 가능하잖아?" "이건 아무 것도 아니지 않아?" 라고 말하는 경우 조심해야 한다네요.

그런 스킨십을 받아 준다면 놀이 상대로 전락 할 위험이 있답니다. 스킨십을 좋아하는 남성의 심리가 이제 이해 되나요? 상황에 따라 현명한 대처가 필요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