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네오스틱 두가지맛도있네 종류뭐가있나?

카테고리 없음

글로 네오스틱 두가지맛도있네 종류뭐가있나?

1 3 분전 2022. 3. 12. 10:57
반응형


네오스틱 종류
던힐 네오스틱(Neostiks) 브라이트 토바코 - 고소한 튀밥 맛이 나고 뒷 맛에 은은한 담배맛이 남는다. 멘솔이 들어가지 않은 프레시 믹스라고 생각하면 비슷한데 좋게 말하면 무난하고 나쁘게 말하면 맛이 별로 안 느껴진다고 할 수 있다. 아래의 프레시 믹스를 피우다가 브라이트 토바코를 필 경우 정말로 아무 맛도 안나는 경우도 있다는듯.


맛이 밋밋하기 때문에 자주 피우면 혀가 적응해버려 아무 맛도 안나는 가습이 일어나기 쉽다.
던힐 네오스틱(Neostiks) 프레시 믹스 - 브라이트 토바코에 강한 멘솔이 첨가되었다. 아이코스의 히츠 블루와 같이 강하고 시원한 멘솔 향을 느낄 수 있다. 연초를 할 때 주로 멘솔을 피웠다면 가장 처음 시작하기에 적합하다.


던힐 네오스틱(Neostiks) 제스트 믹스 - 레몬 맛...이라지만 유자인지 생강인지 비타민C인지 알 수 없는 맛. 방향제향 사람에 따라 밍밍하다는 사람도 있고 호불호가 천차만별로 갈린다. 굳이 말하자면 유자차 껍데기 먹었을 때 느낌...? 레몬의 상큼함을 찾고 피운다면 실망할 가능성이 높다. 덕분에 가장 판매량이 저조한 듯. 색종이 맛

글로 네오스틱 두가지맛도있네 종류뭐가있나?

판매점이나 점유율이 바닥을 기는 터라 서울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했지만 10월 30일부터 대구, 부산 지역으로 판매 지역이 확대되어 구매 가능한 곳이 좀 더 늘어났다.



11월 20일부터 글로 및 네오스틱의 판매를 경기·인천·울산·광주·제주·세종·창원·김해·사천·포항·전주·청주·천안으로 확대한다. 이 중 제일 규모가 작은 사천시는 BAT Korea의 제조공장이 있는 지역이라 판매하는 듯하다. 동시에 서울 대전 대구 부산은 CU 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편의점에도 판매망을 확대한다고 한다. lil과 아이코스 사이에서 고군분투 하는 중이다.

12월 12일 신규 3종이 출시되어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 판매 중이다. 3종 모두 멘솔향이 첨가되었으며 프레시 믹스보다 강도는 약하며 스무스 프레쉬를 기본으로 향을 첨가한 제품이다.
던힐 네오스틱(Neostiks) 스무스 프레쉬 - 기존 프레시 믹스보다 멘솔의 향을 약화 시켰다.
던힐 네오스틱(Neostiks) 루비 프레쉬 - 체리향(아니고 자몽)
던힐 네오스틱(Neostiks) 퍼플 프레쉬 - 포도향 : 뒷맛이 시다.


2018년 4월 16일 캡슐형 신규 2종이 출시되어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중이다.
(담뱃갑 디자인도 좀 더 열기 수월하게 변경되었다. 단, 신제품 2종만)
던힐 네오스틱(Neostiks) 스위치 - 브라이트 토바코에 상단 캡슐을 첨가한 제품으로 캡슐을 터트리면 박하향을 느낄수 있다.
던힐 네오스틱(Neostiks) 부스트 - 기본은 약한 박하향으로 상단 캡슐을 터트리면 강한 박하향을 느낄수 있다.

2018년 1월 22일 글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기기와 액세서리 판매를 시작했다.

2018년 7월 30일 글로 2 출시와 함께 네오스틱도 개편되어 네오(Neo)로 변경되었다. 편의점 정상 판매는 8월 14일부터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미리 팔고 있는 편의점도 있으니 알아보고 가도록 하자.

새로 리뉴얼 되면서 가격이 4500원으로 변경. 전체적인 무화량, 타격감이 눈에 띄게 향상됐다.
네오 다크 토바코+ - 브라이트 토바코에서 향을 많이 강화했다. 완전 담배향이라기보단 약간 알 수 없는 매운맛이 느껴진다.


네오 부스트+ - 시원하고 달달한 맛이 특징이며 조금 자극적인 멘솔향이 있다. 피고나면 입술이나 잇 몸에 멘솔맛이 그대로 남이있는 경우가 있다.
네오 프레쉬 - 파맛.
네오 퍼플 - 전에 있던 퍼플맛보다 훨씬 향이 강해졌고 시원한 멘솔향이 강해졌다. 밋밋한 맛이 단점이였으나 향이 강해졌다. 기존 퍼플 프레쉬의 향에 프레시 믹스 수준의 강한 멘솔이 합쳐졌다고 생각하면 된다. 퍼플 프레쉬의 약한 멘솔을 기대했다면 당황할 수 있다. 궐련 담배를 피던 사람은 람보르기니 아이스볼트GT정도로 생각하면 좋다.(단종, 퍼플 부스트로 대체.. 그러나 맛이 완전 다름)
네오 브라이트 토바코 - 기존 브라이트 토바코와 비슷하나 향이 약간 더 강해졌다. 덕분에 아무 맛도 느껴지지 않는 가습현상은 덜한 편이지만, 피고 난후 텁텁함이 강해졌다. 또, 다크 토바코만큼은 아니지만 약간 매운듯한 뒷끝 맛이 생겼다. (아이코스 히츠 브론즈에 있는 그 향이 들어있다.)
네오 스위치 - 기존 스위치처럼 캡슐을 터뜨리면 멘솔(박하)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 캡슐을 터뜨리지 않으면 브라이트 토바코의 맛이고 터뜨리면 멘솔(박하)향인데, 향의 강도는 기존 스무스 프레쉬/루비 프레쉬/퍼플 프레쉬 수준의 약한 멘솔이다. 네오 부스트/퍼플의 멘솔향이 너무 강하다고 느낀다면 스위치를 추천한다.
네오 트로피컬 쿨+ - 열대과일의 향이 느껴지는 제품으로, 망고향이 느껴진다. 유독 가습 현상이 심하다. 멘솔 제품. 어린이치약맛.

20년 6월 현재 시판중인 네오스틱은 브라이트 토바코, 스위치, 다크 토바코, 프레쉬, 부스트, 퍼플 부스트, 트로피컬 쿨, 제스트 쿨 8가지이다.

2021년 10월 더블 캡슐이 들어간 아이스 트로픽 더블이 새로 줄시되었다.


글로 네오스틱 두가지맛도있네 종류뭐가있나?


*네오 아이스 트로픽 더블 - 캡슐이 두개가 들어가 있으며 초록색 캡슐은 박하향이 나는 멘솔이며 노란색 캡슐은 달달한 맛이 난다. 피우면 입이 시원해서 느낌이 좋다. 캡슐향은 금방 빠져나가니 너무 기대는 하지말자.

반응형